E-Book 과월호보기
우리가족 참여 신청하기
TOP ↑
밀키트 요리사

우동 중에 왕은
김치우동이라지

글. 편집실 사진. 각 참여 직원/정우철

날씨가 춥다. 이럴 때는 따뜻한 음식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줘야 한다. 먹기만 해도 속까지 따뜻해지는 그런 음식!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탱글탱글한 면발에 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인 우동이라면 다들 고개를 끄덕일 것이다. 그중에서도 김치로 풍미를 더한 김치우동이라면? 못 참지!

밀키트 요리사 코너에 참여하세요!
‘밀키트 요리사’는 밀키트로 만든 요리를 뽐내는 코너입니다.
사연 접수 페이지를 통해 밀키트를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4명에게 밀키트를 보내드립니다.

“추억의 맛, 투다리 김치우동!”

우리은행 결제지원센터 최명실 부부장

한때 ‘투다리’ 대주주라 자부하는 1인입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했거든요.^^ 그만큼 추억이 깃든 곳입니다. 투다리 김치우동으로 요리하니 감회가 새롭고, 즐겁더라고요. 생면, 생김치, 생유부, 육수까지 싱싱한 재료라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퀄리티 밀키트 감사합니다.

“캠핑에서 먹으면 최고일 듯”

우리은행 통영지점
김은진 과장

주말에는 거창한 요리를 하기는 귀찮고 그렇잖아요. 김치우동 밀키트로 주말 오후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얼큰한 국물 맛에 계속 먹고 싶더라고요. 요즘 날씨가 싸늘한데, 캠핑에서 먹어도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캠핑장에서 보글보글 끓여서 좋은 경치 보면서 먹으면 맛이 두 배일 것 같네요! ^-^

“온 가족이 좋아하는 우동 요리 완성!”

우리은행 인사부 휴직 정성아 대리

밀키트 안에 김치가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김치를 기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그래서 매운맛 좋아하는 엄마, 아빠는 김치우동으로, 18개월 우리 아기는 우동으로 요리했답니다. 엄마도, 아빠도, 아기도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 끼 식사입니다. 면발이 쫄깃쫄깃해서 아기가 3그릇이나 먹은 건 안 비밀이에요. :)

“기호에 맞게 재료를 듬뿍~!”

우리에프아이에스 데이터서비스부 김은경 계장

쌀쌀해진 날씨에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던 참이었습니다. 깔끔한 국물이 일품인 김치우동 밀키트 덕분에 아침 든든히 먹었네요. 기호에 맞게 애호박, 버섯, 김 가루 등 여러 가지 재료를 더해서 먹으니 배부르게 한 끼 해결할 수 있었어요.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우동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