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과월호보기
우리가족 참여 신청하기
TOP ↑
밀키트 요리사

어서 와,
해물짬뽕 만두전골은
또 처음이지?

글. 최선주 사진. 각 참여 직원/정우철

불향 가득 품은 얼큰한 해물짬뽕과 만두 명가 비비고의 왕만두가 만났다. 홍합살, 오징어, 청경채 갖가지 해물과 채소에 한 번, 푸짐한 양에 두 번, 쫄깃한 면발에 세 번! 계속 반하게 되는 마성의 밀키트. 추위 따위는 잊게 해주는 비비고 해물짬뽕 만두전골 대령이요.

밀키트 요리사 코너에 참여하세요!
‘밀키트 요리사’는 밀키트로 만든 요리를 뽐내는 코너입니다.
사연 접수 페이지를 통해 밀키트를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4명에게 밀키트를 보내드립니다.

“의외의 보양식 등장!”

우리금융지주 감사부 신동훈 과장

주말에 10km 마라톤을 뛰고 오니 손발이 덜덜 떨리면서 체력이 바닥났습니다. 뜨끈한 국물로 체력 보강이 필요하다고 느끼던 찰나 만두전골 밀키트가 보였어요. 와이프와 함께 따끈하게 끓여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밀키트 요리는 처음이었는데,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요리를 먹을 수 있어 앞으로도 관심이 갈 것 같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정통 레시피 그대로 본연의 맛을!”

우리카드 채권관리부
유현숙 주임

밀키트에 적힌 순수 조리법대로 조리를 해보았습니다. 만들라고 하는 대로 만들기만 했는데, 얼큰한 해물짬뽕이 되었어요! 살짝 매콤한 맛에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신랑도 맛있어서 다 먹고, 저는 좀 매웠지만 다 먹었습니다. 역시 밀키트는 본연의 맛을 내려면 조리법 그대로 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도 얼큰한 해물짬뽕 만두전골로 몸과 맘을 녹여보세요.

“아들~ 다음에 또 만들어줘!”

우리은행 정읍지점 이슬 대리

5살 차이 나는 7살, 12살 형제를 뒀는데요. 항상 투닥거리는 사이지만, 재미있는 일이나 새로운 일에 도전할 때는 누구보다도 호흡이 잘 맞더라고요. 요리할 때는 더더욱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 우리 집 두 아들! 아이들이 해준 만두전골인지 더 맛있었어요. 추운 날씨, 해물짬뽕 만두전골로 몸도 마음도 제대로 녹였답니다.^^

“아내랑 둘이 맛있게 뚝딱”

우리에프아이에스 개인디지털부 양희대 과장

밀키트 요리사 이벤트에 기대하고 있었는데 당첨되었어요! 맛있어 보이는 해물짬뽕 비비고 만두전골이 넉넉하게 2인분씩 두 팩이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밀키트라 당연히 조리 방법은 간단했습니다. 평소 아이 이유식 챙기느라 끼니도 잘 못 챙겨 먹는 사랑하는 아내와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