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과월호보기
우리가족 참여 신청하기
TOP ↑
잠깐 사이에

늦기 전에 구매하면 좋을 입소문 아이템

입소문은
괜히 나는 게 아니란다

글. 편집실 사진. 조병우

입소문을 타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성능이 좋아서, 예뻐서, 맛이 좋아서…! 분야를 막론하고 내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아이템. 너도 나도 한 번쯤은 들어봤을, 혹은 써봤을, 또는 사고 싶은! 입소문 난 아이템을 모았다.

  • 듣는 순간 웅장해진다♬
    애플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 헤드셋
    노이즈 캔슬링의 매력을 알려준 에어팟 프로에서 진화한 모델이 드디어 나왔다. 바로 ‘애플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 헤드셋’. 모델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헤드셋이다. 일단 예쁘다.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스카이 블루, 핑크, 그린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가 가장 무난한 색상으로 손꼽힌다. 착용감이 좋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뛰어나다. 음향은 말해 뭐 할까. 비싼 가격이 단점이긴 하지만 단점을 덮을 매력이 너무나도 많다.
  • 가만히 놔둬도 인테리어 완성
    알레시 알렉산드로M 코르크 스크류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와인 관련 소품들도 인기다. 알레시 알렉산드로M 코르크스크류도 그중 하나.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 반열에 올랐다. ‘귀여운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에 일단 마음을 뺏기고, 사지 않으면 자꾸만 눈에 아른거려 사게 된다’는 구매 후기가 와인 마니아들의 구매욕에 불을 지핀다. 컬러가 다양해 색깔별로 진열해 놓으면 그대로 인테리어 포인트가 된다고. 고급스러워서 집들이 선물로도 많이 하는 아주 매력 있는 아이템이다.
  •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우리에프아이에스 인프라운영부 김인숙 차장 온·오프라인에 넘쳐나는 건강식품. 대체 뭘 사면 좋을지 고민된다면,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 입소문 난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을 Pick해 보자. 정제 2알과 액상형으로 구성된 제품. 정제를 먼저 먹고 액상형을 넘겨주면 된다. 가격이 비싼 탓에 ‘비티민계의 에르메스’라는 별명이 붙었지만, 꾸준히 먹고 나면 기력이 좋아지는 느낌이 든다. 잘 모르겠다면 잠깐 쉬었다가 먹어주면 그 효과가 바로 느껴진다. 위가 약한 사람들은 속 쓰림 증상을 느낄 수 있으니 성분을 따져본 후 구매하기를 바란다.
  • 187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차
    에디션 덴마크
    영양제와 건강식품만큼이나 직장인들이 달고 사는 걸 말하라면 아마도 커피가 아닐까. 하지만 커피가 맞지 않는다면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차 한 잔을 꾸준히 마셔보는 것도 좋은 방법. 에디션 덴마크는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티숍으로, 덴마크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국민 티 브랜드다. 다양한 맛을 티백과 잎차로 즐길 수 있다. 맛은 물론이고 소장하고 싶은 고급스러운 케이스 덕분에 선물용으로 입소문을 탔다고. 집에 중요한 손님이 왔을 때 손님 접대용으로도 더할 나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