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강아지, 고양이를 우리의 인생에 없어서는 안 될 가족 구성원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하지만 반려 생활도 ‘템빨’이 중요한 법! 우리집 댕댕이와 냥이의 배고픔과 목마름을 자동으로 해결해 줄 스마트 급식기, 우리투자증권 이미경 부장의 사랑스런 댕댕이 ‘초코’가 써보고 알려준다개!
ITEM REVIEW
오랜시간 직장생활로 저와 저희 남편은 각자의 삶을 살다 아이를 갖고자 했으나 잘되지 않았습니다. 고민 끝에 노엘이라는 이름의 강아지를 입양했지만, 한 달 만에 무지개다리를 건넜습니다. 슬픔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던 중, 주변에서 “버려진 강아지가 있는데, 애교도 많고, 한번 보러 가자”라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지금의 ‘초코’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초코는 생각 이상으로 우리 부부에게 희망과 기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집에 가면 꼬리를 흔들고 반겨주고, 말도 잘 듣고, 눈치도 빨라요. 덕분에 늘 사랑 넘치는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 부부가 초코를 구한 게 아니라 초코가 우리의 삶을 구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초코가 처음 쓰던 밥그릇은 스텐 그릇이었어요. 그런데 이사하면서 인테리어에 맞춰 예쁜 사기그릇으로 바꿨더니, 소리가 안 나서 초코가 밥과 물을 원할 때 눈치채기가 너무 어렵더라고요.
별점 ★★★★★
정해진 시간·정량 급식으로 건강한 식습관 관리 가능 😋
정수된 물 제공으로 위생적인 급수 😆
앱·버튼을 통한 간편한 조작, 누구나 쉽게 사용 😮
작고 가벼워 이동성 좋음! 😚
-여행 갈 때도 유용해요~!
맞벌이 가정에도 최고! 🤗
-부재중에도 자동으로 식사와 물을 챙겨줄 수 있어요~
직장인, 여행러버, 야근이 잦은 사람들!
정수기와 급식기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분들!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는 디자인을 고민하시는 분들!
받자마자 느낀 것은 디자인도 깔끔하고 부피도 작아서 공간 차지가 크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게다가 설치도 간단하고, 조작 방법도 앱과 버튼이 직관적이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앱과 연동을 하면 시간, 급여 횟수, 양까지 세밀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사료가 나올 때마다 초코가 얼마나 먹었는 지도 체크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저희는 맞벌이 부부라 하루 종일 집을 비우는 날이 많아요. 그래서 늘 ‘밥 잘 먹고 있을까, 물은 잘 마셨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정량급식이 가능하고 물도 정수되어 자동으로 공급되니, 외출 시에도 걱정을 크게 덜 수 있었어요. 특히 최근에 강화도 펜션 여행을 갔을 때 페키움을 함께 챙겨갔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여행지에는 강아지 용품이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작고 가볍고 설치도 간편해서 휴대성이 정말 좋았고, 낯선 환경에서도 초코가 익숙한 방식으로 식사할 수 있어서인지 적응을 잘하더라고요.
2025년 <우리가족> ‘리뷰왕’ 코너는 매호 핫한 물건을 우리인이 직접 써보고 리뷰 하는 코너입니다.
매호 리뷰하는 물건은 달라지며, 웹진 또는 게시를 통해 사연 접수해 주시면 매호 한 분을 선정해 해당 물건을 보내드립니다.
#광고 아니에요 #좋은 정보를 #나누고 싶은 #우리가족의 #마음이에요
지난호 보기
버찌맘
초코 너무 귀욥따 ❤️ 행복하세요 초코가족!!
쪼꼬
우리 초코 밥잘먹고 행복해야해 !!!
ㅎㅎ
초코 완전 똥꼬발랄 ㅎㅎㅎㅎ
아우~~
초코야 너무 기엽다~
아랫분
아랫분 무조건 ㄱㄱ 저희 냥이도 흐르는 분수형 급수대 사고 물 엄청 잘 마셔요.
이거..
고양이도 사용 가능하겠죠?.. 우리집 주인님은 흐르는 물만 마시려고 해요 ㅠ
ㅋㅋ
왠지 오레오 냄새 날듯.. 꼬순 오레오..
기요미
저는 초코 발바닥 냄새 한번 맡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 초코야~~~~~~~~~
아..
초코 너무 기엽다 한번만 쓰다듬고싶다 ㅠㅠ
밥잘먹어요
초코 좋아서 뛰는거 보면 너무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