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동! 택배왔습니다

자연목화리스 만들었더니

방안에 감도는 이 온기, 이 감성 무엇?!

자연목화리스 만들기&우리가족 참여 후기

이래저래 싱숭생숭한 기분이 감도는 12월. 이 기분을 달래주기에는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는 건 어떨까.
아기자기한 소품 하나에 색다른 기분이 들지도 모르니까. 그래서 준비했다.
우리가족의 연말을 누구보다 따뜻하고 특별하게 업그레이드 시켜줄, 자연목화리스를.

글. 최선주 사진. 각 참여 직원/정우철

이렇게 놀았어요!

BIFC금융센터 김규랑 계장

#쉽고 #예쁜 #크리스마스 #놀이

모든 재료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와서 좋았고, QR코드가 있어 쉽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남은 목화솜이 아까웠는데, 솜 안에 목화씨들을 심어 키울 수 있더군요. 목화리스에 목화 화분까지! 건강하게 잘 키워볼게요.

신장지점 권송이 대리

#캠핑장에서도 #예쁜 #목화리스

캠핑을 시작한지 2년차 된 캠린이 가족입니다. 캠핑 텐트 안을 어떻게 꾸며볼까 생각하던 중에 리스로 분위기를 내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예쁜 리스가 겨울캠핑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네요. 가족들과 뜻깊은 추억 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두산타워금융센터 김은혜 대리

#장난꾸러기 #우리딸 #즐거웠다

손재주가 없는 저희 모녀도 그럴싸하게 작품이 완성되더라고요. 리스 만드는 거 촬영해 준다 하니, 유튜버처럼 신난 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리스보다 목화씨 심는 게 더 재밌었던 딸 덕분에 목화씨 찾아내느라 애먹었지만요. 하하.

여신관리부 황주원 과장

#목화꽃처럼 #예쁜 #너의 미래

목화꽃을 좋아하는 취준생 딸에게 선물하고 싶어 신청 했어요. 힘든 시기 이겨내고, 하고 싶은 일 꼭 할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언제나 행복하길 엄마가 응원한다. 목화리스처럼 예쁜 우리 딸 파이팅!

내년에도 더 재미있는 즐길거리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하얀 눈처럼 예쁜 자연목화리스 만들기



① 목화 겉면의 지저분한 잎들을 정리한다. 그 후 목화를 예쁘게 나열한 후 마음에 드는 위치에 붙여준다.
② 목화 옆쪽으로 열매와 그린 소재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접착제 또는 철사를 이용해 고정해준다. 솜을 제거한 목화도 마음에 드는 위치에 붙인다.
③ 목화의 가지는 3~4등분으로 잘라 마끈을 이용해 묶어준 후, 리스에 붙인다.
* 그린소재는 짧은 잎, 긴 잎 모두 적절하게 사용해 붙여주면 더 자연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다.

* 제작과정은 키트에 동봉된 설명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연목화리스 만들기 키트는 하비인더박스에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HOME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TOP
이전글 이전글

책 읽는 우리 제15기 <우리가족> 편집위원 조재민 계장이 읽어주는 <내가하는 일, 가슴 설레는 일>

다음글 다음글

잠깐만 다녀올게 해질 무렵 울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