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던 해는 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여름밤. 어둠으로 가득하지만 그 안에도 낭만은 존재한다.
반짝이는 별부터 낮에는 들리지 않았던 풀벌레 소리, 시원한 바람 소리까지.
밤을 더욱 낭만으로 물들인다. 우리도 가만히 있을 순 없다.
여름밤을 밝혀줄 우드조명 DIY로 이 밤에 낭만 한 스푼 얹어보는 건 어떨까.
글. 최선주 사진. 정우철
몇 년 전부터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목공예의 인기도 높아졌다. 하지만 제대로 된 목공예는 갈고, 자르고 하는 작업 때문에 어린이들이 도전하기가 쉽지 않다.
여름무드 우드조명 DIY는 언택트 시대, 집에서 지루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일반적인 DIY키트와는 다르게 미술놀이까지 할 수 있어 집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 모든 과정을 마친 후 준비된 조명을 넣고 불을 켜는 순간, 여름밤에 감성도 절로 찾아올 것이다.
#혼자서도 #잘해요 #귀여운 #무드등
아이가 평소에 미술놀이를 좋아합니다. 혼자 쉽게 만들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성취감이 더 커보였어요. 다양한 색깔로 아름답게 만들고, 조그마한 동물들로 꾸밀 수 있는 아주 귀여운 무드등이었습니다!
#금요일밤 #우리가족 #집중집중
‘띵동!’하고 온 택배에 행복한 시간 이였어요. 주말까지 기다렸다가 오후 시간을 보내려했지만 금요일 밤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만들었네요.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색칠도 하고, 뚝딱뚝딱 틀도 만들고, 색깔 클레이를 붙이니 짜잔~!하고 무드등이 탄생했습니다. 온가족이 행복하고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사이좋은 #자매 #함께 #짠
아이들 둘이서 함께 의논해가며 조립도 해보고 물감도 색칠하면서 작품을 완성해가는 과정이 보기 좋았어요. 아이들도 너무 즐거웠다고 하네요. 다 만든 완성품은 매일 밤, 머리맡에 두고 예쁜 무드등으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워킹맘 엄마 #선물이야 #즐거워서 다행
코로나19가 심해져서 어린이집도 잘 못가고, 놀거리가 부족할거란 생각이 들었죠. 이 키트는 심플하면서도 아이가 흥미로움을 느낄만한 요소들이 골고루 들어있더라고요. 잘 때 아이가 키트에 들어있는 오리와 강아지 모형을 옆에 두고 자는데 뭔가 뿌듯했습니다.
#자주보고 싶다 #너희들 #눈망울
원거리 출퇴근하느라 아이들 자는 모습만 봐왔는데요. 조명을 만들며 오랜만에 흥미 가득한 아이들의 눈망울을 볼 수 있어서 제게도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과 좋은 시간 함께하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거리 출퇴근하느라 아이들 자는 모습만 봐왔는데요. 조명을 만들며 오랜만에 흥미 가득한 아이들의 눈망울을 볼 수 있어서 제게도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과 좋은 시간 함께하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9월호에도 우리가족을 위한 취미 도전 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청을 서둘러주세요. 키트 공개는 비밀! 신청 브랜드전략팀 박해철 과장(hc@wooribank.com)
① 나무망치로 치며 목공판을 홈에 맞추어 조립한다.
② 조립된 목공판은 준비된 물감으로 취향에 맞게 색칠한다.
③ 물감이 마르면 상단을 클레이로 꾸민다.
④ LED전구로 불을 켜주면 완성!
* 제작과정은 DIY 키트에 동봉된 설명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여름무드 우드조명 DIY는 바니그라운드에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